회원가입 로그인


상품 Q&A

제목

하리옴...

작성자 Young(ip:)

작성일 2011-08-30 13:37:57

조회 4

내용
우선불편드려서죄송합니다
지금 다른분들의 카드 실시간등의 주문은 정상적으로 되고있습니다 저희도테스트했는데도 마찬가지 입니다. 혹시모르니 바이러스 체크한번해봐주시고 그래도 안되면 Allatpay.com 에접속하셔서 오른쪽 하단을 보시면 고객센타 주변에 결재창 수동으로 설치하는 목록이있습니다 거기서 프로그램을 새로 깔면 될꺼도같습니다 지금 문제는 바이러스 혹은 엑티브 엑스의 충돌이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저도 익스9로 올렸다가 불안정하여 다시 8로 내렸었던기억이 있습니다

지금 저희가 쓰는컴퓨터는 하나는7에 익스8 또하나는 7에 익스9를 쓰고있습니다 참고부탁드려요

첨부파일


맨위로